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회사에서 딴짓하는 일기.
    DIARY/다양 2018. 10. 11. 15:58

    여러분 회사에서 일만하는거 심심하잖아요

    뭐하면 좋은지 제가 공유해드림.

     

    회사에 출근하자마자 어디 가야한다? 편의점~

    편의점에 가서 우선 뭐가 있나 스캔하세요

    그리고 무조건 2+1 , 1+1, 이런건 사서 오세요.

     

    마침 이날은crockki 라는 과자가 2+1을 했네요

    그래서 제가 한번사와봤습니다.

     

    디지니랑, 무민 두가지 버전이 있는데 저는 디지니로 3개 샀어요.

    왜냐면

    무민 먹었더니 이딴 무지렁이 같은게 나와가지고 빡쳐서 무민을 안샀어요.

     

    과자를 까면 이렇게 초코가 들어있고 저 빈곳에 장난감캡슐이 들어있어요.

    캡슐을 보면 마음이 설레죠

    저 T툴같이 생긴건 초코 퍼먹으라고 넣은거 같은데

    뭐 수저 그냥하나 더 가져오세요. 저걸로 못먹어요

    손에 다 뭍음.

     

    냐암~

    노맛. 어짜피 메인은 장난감이니까.

     

    쨔잔 제가 뽑은 아이들 뚜등

    저 초록색은 썸썸 컵스프 사먹고 나온거니까 무시하시고요.

    귀여워서 모니터에 본드로 붙임

    차장님한테 혼남 모니터니꺼냐고. 어짜피 뭐 잘 떨어질껀데 엄청뭐라함.

    근데 이 무지렁이는 맘에 안들어서 모서리에 붙임.

     

    그리고 친구가 선물로 무민 나온거 줌

     

     

    회사에서 하기 좋은 게임도 추천해드립니다.

    ' 월간아이돌'

    현실의 저는 그지깽깽이지만 월간 아이돌에서는 5조가 있는 대형소속사 사장입니다만.

    네 그렇습니다. 정신승리하기 좋은 게임이죠.

    그리고 시간도 슝슝잘감.

    게임 잘 운영하는 법은 ss 클라스 연습생을 가지는 수밖에 없어요.

    광고 열심히 보시고연습생 뽑으세요.

     

    그다음은 제가 또 뭘 사먹었네요

    이것도 gs편의점에서 2+1이라 산건데

    구냥그래여 제타입아님. 그냥 끈덕끈덕 달고, 눅눅하고 그런맛으로 먹는것이라서. 뭐.

    근데요 이 쥐동만한 놈이 368칼로리나 합니다.

     

    이거 먹고 이칼로리 가질바엔 밥 드세요 .

     

    다음은 아침으로 먹기 좋은 샌드위치입니다.

    아침으로 먹었는지 간식으로 먹었는지는 기억 안나지만

    유행이라 먹어봈는데요?

     

    증말맛있어요. 즈말료, 가격은 2,200원

    그 딸기잼의 맛이 아주 환상이에요

    딸기잼좀 더 넣어 주면 좋겠다.

     

    냐암. 꿀맛~

     

    댓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