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양으로 서핑하러가기!! - 인구해변, 서프스업
    DIARY/다양 2018. 9. 19. 09:55

    안뇽하세요?

    오늘은 제가 서핑을 다녀온거 쓰겠읍니다.

    잘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저는 친구 4명과 갔는데 마침!!!!!

    코레일에서 강릉으로 가는 4명이서 5만원 할인권이 있었습니다.

     

    원래는 강릉역까지 KTX로 인당 25000원인데 이걸 이용하면

    반값이죵?????????? 왕복으로 4명이 총 10만원 나옴요

     

    그대신!! 좌석이 많이 없어서 예약하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지만

    진짜 쌉니다요이?

     

    이렇게 교통은 해결~~

     

     

     

    일요일에는 친구가 마라톤을 간다고 해서

    금요일 퇴근하고 금토~ 1박 2일로 가기로 했습니다.~~~

    그와중에 야근했고요 ^^....

     

     

    기차를 으쌰라으쌰 탔습니다.

    맥주도 좀 사서 친구들끼리 맥주 한잔 하고 갔어요

    대락 1시간 3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아니 근데 강릉역 왜케 조음? 서울역보다 더 좋은거같아

     

     

    강릉역이 그 올림픽 때문에 지은지 얼마 안됐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깔끔하고 엄청신식이고

    마치 인천공항 같음, 핸드폰 충전하는곳도 엄청많음

     

     

    강릉역에서 우리가 서핑하러 갈 양양에 인구해변까지는 택시타고 갔어요

    서프스업에 미리 말하면 픽업? 해준다고 한거같은데 저희는 너무 늦어서 그냥 택시탔어요

    편도로 35000천원 정도 나왔네요

     

    길가다가 만난 수호랑과 반다비찡

     

    **서프스업**

     

    저희는 이거 보고 4명이라 마침 잘됐다 싶어서 이걸로 숙박 포함 332,000원으로 예약했어요

    http://www.surfshop.co.kr/category/surfschool.html

     

     

    저녁에 엄청늦게 12시즘 도착했는데도 불구하고

    숙소 바로 밑이 서프스업 매장이였고 거기에서 술이나 커피류를 파시더라구요

    그래서 술좀 했씁니다.

     

    역시 서핑하는 분들은 보드도 다 있네용

     

    메뉴판

    저녁에 갔을때는 피자같은 안주류는 안된다고 하셨는데

    뻥튀기같은 안주를 주셔서 간단하게만 먹음

     

     

    보드카+오렌지 , 진토닉 이런거 마셨음요

    근데 술보다 음료를 많이 섞어주시네요

     

    담엔 병맥으로 먹읍시다

     

     

    매장이 너무 이뻐서 한컷

     

     

    아 그리고 서프스업에는 아라라는 강아지가 있어요

    짖거나 덤벼들진 않고 순하더라구요

    그만큼 나한테도 관심이 없었따 ^_ㅠ

     

     

     

    아침에는 일찍 10시 강습을 받으러 갔어요

    저희시간에 총 8명 강습을 받았는데 4명 4명 뽀개서 받아서 불편하진 않았네요

     

     

     

    이론수업은 총 1시간 정도 했구요 이렇게 직접 책자? 같은걸 만들어서

    그걸로 수업해주셨어요

     

    이전에 갔던 위너서프에서는 뭔가 서핑 잘타는법!!! 이런걸 배웟는데

    여기서는 파도가 왜 일어나는가~~ 부터해서 뭔가 심화수업같았어요 ㅋㅋㅋㅋ

     

     

    이론수업하고 바다로 갔습니다.

    바다에서도 대략 1시간정도 수업한거 같아요

     

    와 근데 진ㅉ ㅏ 사람 많았음요

    이날은 초보가 타기에 파도도 적당하다고 하셔가지구

    파도크기도 적당 파도도 자주오고

    주변에 잘타는 분들도 많아서 곁눈질로 배우기도 좋고

     

    강사분도 엄청 잘가르쳐주시고 우리가 열심히하니까

    우리 다 서는거 보고싶다고 쪼금 시간 넘겨서까지 좀 봐주셨다

     

    ㅠㅠ 넘넘 감사용

    대만족 !!!!!!!!!!!!!!!!!!!

     

    인증샷

    헤헤

    저 서핑복 하나 입으려고 친구들이 다 달라붙었다...

    다음엔 L사이즈로 주세요.. 선생님...

     

    적당히 타다가 배고파서 밥먹으러 갔어요

    밥먹으러 갈때는 보드는 해변에 두고 그냥 서핑복 저거 입고 털레털레

    동네를 돌아다녔습니다.. 헷.. ㅋㅋㅋ 근데 다들 그렇게 하시더라고요

     

     

    크으으 맥주 한잔 때리고

     

     

    아진심 ㅠㅜ 제육볶음 진심 맛잇으묘

    사실 강사분이 기막힌닭이 맛있따고 추천해주셔서 갔는데 문을 닫은거 ㅠㅠ

    그래서 옆에 있는 황소식당으로 왔는데 여기도 좋았어요

     

    나중에 강사분이 여기 초심을 잃었다고 맛없다고 했는데

    처음엔 얼마나 맛있었던거죠....?^^?

     

    밥먹고 배좀 꺼치다가 또 서핑하다가 하구 저녁먹으러 왔어요

    저녁은 똨ㅋㅋㅋㅋㅋㅋㅋ또 매장분한테 추천받은 LAY BACK(레이백)식당

    친구가 너무 고됬는지 고칼로리 먹고싶다고 느끼한거 먹고싶다고 했떠니

    이곳을 추천해주셨어요

     

     

    큼... 인테리어 조쿠요...

     

     

     

     

    맨처음에는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먹었는데 그게 제일 맛있어요

    사진은 못찍었어요 너무 헐레벌떢 먹어서요

    근데 그거 꼭 드세요 그거 진짜 맛있어요

     

    아래사진은 토마토 바질페스토 냉파스타~

     

    비프퀘사디아

    근데 마치 양고기같았따고 한다...

     

     

    비프타코

     

     

    메뉴판

     

     

     

     

    감성샷~~ ㅋㅋㅋㅋ

    양양 인구해변이 확실히 서핑으로 유명하다 보니까

    진짜 밤새 파티하는곳도 많고 술마실곳도 많고

    파도타기도 좋고 그랫씁니다.

     

    집에 오는 택시에서 아저씨한테 들었는데

    다음에는 하조대로 가라고 거기가 그유명한 서피비치가 있다고 ㅠㅠ 흑흑

    몰랐습니다.

     

    하조대는 심지어 서울에서 버스로 바로갈수있고 한시간반정도 걸린다구 하네요

    담에는 서피비치로 도전~~~~~~

    댓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