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집투어는 일상이죠?
    DIARY/냠냠 2018. 8. 31. 11:25

     

    저는 친구가 저희회사로 이직하고나서

    살이찌기 싲가했어요

    왜냐면 약속을 잡을필요가 없이

    같이 그냥 먹으러 가면 되기 때문잉에ㅛ ^^....

    현생 망했어요 ^^...

     

     

     

    뭐먹을까 했는데

    이때는 비가 오는날이여서 훠궈가너무너무 먹고싶은거에요

    그래서 친구랑 합정? 망원에 있는 청기와 라는 양꼬치집에 갔습니다.

     

    근데 있잖아요 분명히 분명히 맛있다고 했거든요?

    맛집이랬거든요?

    근데 아니였어요.. 그냥 제입맛에 아닌가봐요...

     

    그리고 무한리필인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였어여

    그리고 돼지 소 이런거 선택 절대 안되요 그냥 양고기에여 여러분....

     

     

     

     

    마라훠궈 2인분!

    느낀점은 음 마라탕은 제가 진짜 잘먹는데

    마라훠궈는 제가 잘 못는거 같아요

    여기는 그리고 현지인맛이 물씬인느낌이

    종업원분들이 한국어를 1도 못하심....ㅋ....ㅋㅋㅋㅋ 사장님만 한국어를 할수있어요

    그리고 그들은 중국에서 온지 얼마 안된거같아요

    왜냐면 서비스가 중국같거든요

    무심함... 한국인은 친절한걸 좋아한다고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라맛도 너무 강한데

    양고기를 넣어서 먹으니까

    먹을수가 없었어요

    냄새가 너무 나고 맛이 너무 .. 맛이너무 양고기야...

    먹다가 남겼습니다. 결국...

     

     

     

    친구는 분노했어요

    그돈을 주고 입맛에 맞지 않는 집을 가서 화가 났데요

    그래서 맛있는 카페를 가야한다고

    망원동으로 갔는데

     

    가다보니 이뻐보여서 들어간 카페는

    social club seoul - 소셜클럽서울

    이라는 카페엿어요

     

    약간 뭔가 날것인든 아닌듯한 인테리어가 아주 맘에듭니다.

    그리고!!

    일하시는 분들이 나이가 좀 있으신 남자어르신들이였는데

     

    엄청 뭐랄까 음

    차분차분 평안평안 하셔가지고 그리고 뭔가

    정갈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좋았어요

     

     

    여기 좀 인스타 핫플인듯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케이크? 같은 걸 시켰는데 특이했어요

     

     

    이걸 어떻게 주문하냐면

    1. 빵을 선택( 치즈케이크, 롤케이크)            

    2. 위에 올라가는 크림 선택 (화이트, 초코 등)

    3.  토핑선택 ( 견과류, 과일 등 등)               

     

    해서나온 우리의 케이꾸

    생각보다 맛이 좋았어요!

     

     

    그러고 집에 오는데 새로운 카페가 생긴거에요

    저희집 앞에요

     

    그래서 내일 아침에 와야즹 하고

     

     

    아침에 인나자마자 왔습니다

    모닁커픠를 마셔야 하는 도시사람입니다.

     

     

     

    원래는 와플이 먹고싶었는데

    너무 아침이라 생크림이없고 만드는데 30분이상걸린다고 해서

    그냥 버터카야토스트 사먹었어요

     

    커피맛도 무난하고 토스트도 맛있고 야외테라스에서 바람쐬면서 먹으니까

    기부니 좋아지쟈나요 여러분?

    여기는 어디냐면 신림역에서 보라매공원 쪽으로 가는길에 있어요

     

     

     

    하고 저녁에는 신림역에 있는 바른치킨으로 갔습니다.

     

     

    라고 하십니다. 여기 맛있따는 소문을 너무 많이 들어서

    제가 먹으러 왔어요

     

    블러고너ㅣ까 메뉴판도 한번 찍어줬어요

    참고해주세용

     

     

    그리고 여러분 여기 꼭드세여

    치킨도 존맛 떡볶이도 존맛

    치킨이랑 떡볶이 왜 같이먹냐고 생각했는데

    핵죤맛이니까 먹었겠쬬 사람들이 저는 멍처이에요 ㅠㅠ

     

    음식에 의심을 가지다니 ㅠㅠ

    맛있는거 + 맜있는거 = 존맛탱을 모르는 바보야 나는 ㅠㅠ

     

    치킨집이라 떡볶이는 사실 기대를 안했는데

    진짜 핵존맛!!!!!!!!!!!!!!!!!!!!!!!!!!!!!!!!!!!!!!!!!!!!!!!!!!!!!!!!!!!!

     

    꼭 세트로 사서 드세요 여러분

    저랑 약속해요

     

     

     

    글에 마무리는 어떻게 하는지 모르니까

    뿅!

    댓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