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림역 맛집투어중
    DIARY/냠냠 2018. 6. 18. 09:55

     

    신림역에서 먹었던것들 정리하긔 타임이긔

    였긔때문이긔이긔

    뭔가 샤크라 노래 생각남

     

    1. 동네친구들과 술파티!!!!!!

    나는 야근이라서 ㅠㅠ 흑흑 이차부터 참석

    여기는 신림역에 있는 꽐라라는 술집인데 친구가 저 해물탕 이랑 골뱅이소면이 개존맛이라고 해서

    먹었습니다.

    아 술도 맛있고 너네도 재밌고 안주도 맛있꼬 개신나~~~~~

    적당한 가격에 야외에서 먹기 좋았어요

     

     

    자세한 위치 기억 안나지만서도 여기 이근처였엄

     

    2. 투표를 마치고 다녀온 신림역 브런치카페 - 카페에이치

     - 이거는 사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근처에있어서 항상 안가는 카페였음

    브런치 카페라서 가고싶기는 한데 뭔가 오래 앉아있기가 뭐한 구조여서 안갔다가

    친구랑 한번 가봤읍니다!!!

     

    밥먹고 가지만 허니버터 브래드 부셔주고요, 수박주스, 아메리카노 시켜먹었음

    근데 다존맛 개존맛

    여러분 여기 좋은거같아요 맛잇어요

     

     

     

    3. 친구랑 배드민턴 치기전에 배먼저 채우자고 갔던 국수나무

     - 이거는 보라매공원 옆에있는 그 다이소? 근처에 있습니다. 2층에요

    국수나무 뭐 어디나 평타죠

    근데 초계국수는 좀 별로였떤듯, 내가 배가 불렀거나 음식이 별로였거나 둘중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너스 사진***

    저는 요즘 롱보드를 타는데 같이 타는 친구가 자기 찾아오기 쉽게 한다고 이런거 해놨는데

    너무 귀여워서 찍어봄

    존나귀여워 뿌셔뿌셔

     

    4. 이제부터 제 최애가 될 가게 - 준닭숯불닭갈비

       - 신림 사시는 분들, 보라매공원 근처 사시는분들 제발 여기 꼭가세요

    저만 이제 갔나요? 가게도 깔끔하고 맛있고 주인장분도 친절하시고 해서 이제 제 최애가 되 가게 인데요

    개존맛입니다 여러분

    그냥 뭐 개존맛은 사실 아닌데 맛있고 깔끔하고 여러모로 기분좋은 가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늦게 갔더니 철판닭갈비는 없다고 하셔서 ㅠㅠ 이걸로 시켰는데 후회가 없어요

    너무맛있어서요 ㅠㅠㅠㅠ 가세요 여러 분 두번가세요

    준닭숯불닭갈비

    5. 집앞에 생긴 이쁜 루프탑카페 - 카페마지카

    카페투어병에 걸린 저는 신림에 괜찮은 카페가 있나 둘러보다가 집근처에 루프탑카페가 생겼다는걸 알고 다녀왔습니다.

    근데 이뻐요 이쁜데요 이쁜데 루프탑이 이쁜데 커피도 맛있고 뭐 빵도 맛있고 다 좋은데

    그 1층이 약간 네 취존 구역이에요. 이런거 못견디시면 빨리시키고 루프탑으로 올라가세요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아요.

    이렇게 시켜서 15,000 나왔습니다.ㅇ

     

     

    여기까지 제가 신림에서 먹고 다닌건데요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달고 친해지고 싶으면 댓글달고 해서

    저 슈퍼블로거좀 만들어주세요

    그럼 안녕

     

    댓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