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용 노트북 구입햇습니다 - 레노버 y530 8세대 i7
    DIARY/다양 2018. 12. 3. 09:22

     

    원래 저는 삼성에서 산 60만원대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었다죠?

    근데 아빠가 생일선물로 노트북을 사달라는거에요.

    저희아빤 컴맹이거든요.

     

    그래서 제 컴퓨터 아빠 주고 제가 새로 샀습니따 ^^

    물론 동생한테 아빠 선물사준다고 돈도 뜯었습니다 ^^

    핫핫핫.

     

     

    그래서 제가 산 제품은요?

     

    제가 오버워치도 하고 배그도 하니까

    컴퓨터 게임을 할수 있는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레노버가 가성비가 좋다고 친구들 한테 추천을 받아서

    intel i7, GEFORCE 1050 TI에 다가 잘모르는데 그냥 뭐하나 업그레이드 해봈어요 ㅋㅋㅋㅋ

     

    생긴건 나쁘지 않아요

    게이밍 노트북들은 다 투박하게 생겨서 빡쳤는데...

     

     

     

     

     

     

     

    요로케 아래에 팬이 달렸어요

    그래서 제가 게임하잖아요?

    그럼 쟤가 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웅ㅇㅇㅇㅇㅇㅇㅇ 이럽니다.

     

    제가 근데 게임을 사려고 했는데

    이게 왠 개이득?

    인텔에서 스팀 배그를 공짜로 주었습니다.

    개이둑~ 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게임 오버워치랑 ㅂ ㅐ그 해본 느낌

     

    1. 오버워치는 너무너무 잘돌아갑니다. 진짜 잘돌아가는 데 뭐가 문젠지 아세요?

    화면이 잇아해요. 아니 약간 해상도가 존나 구린느낌? 아니 제가 다른 노트북 쓰면서도  이런느낌 못느꼈는데

    해상도가 핵구린 느낌. 이게 불량인지 아닌지는 서비스 센터 다녀와봐야겠습니다.

     

    2. 배그 잘 돌아갑니다. 어느정도 높은 사양에서도 잘 돌아가는데 화면이 확실히 큰건 아니니까

    시야에 제약이 있는거 불편하고 해상도 화면자체 해상도 낮은거 개불편하고 ^^.....시이바

     

    3. 게임과 별도로 저는 컴퓨터 시계가 동기화되지 않는 불량입니다.

    그래서 고객센터가서 수리받거나 교환받아야해요...

    이게 이게 그 불량이에요. 제껀 불량입니다. 모든 처치를 다 해봤지만 서비스센터 가야합니다. 귀찮....

    안고쳐도 되는거면 냅두고 싶은데 작은 구멍이 파탄난 컴퓨터를 불러오는 법이죠

     

    암튼 컴퓨터는 게임 돌리기에 사양은 나쁘지 않지만 화면이 구리고 복불복인거같다/

     

    댓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