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탈리아 여름휴가 - 02. 이탈리아에서 여름휴가를, 환상여행남부투어
    좋아하는거/여행기 2019. 7. 10. 10:31

     

    오늘은 이탈리아 남부투어를 하기로 했어요.

    왜냐하면 일요일에는 바티칸을 갈 수 가 없었기 때문이죠.

    남부투어는 유로자전거나라의 '환상남부투어' 패키지를 이용했어요.

     

     

    떼르미니역에서 모여서 고속도로를 타고타고 폼에이를 제일 먼저 갔습니다.

    고속도로는 뭐 한국같네욤.

     

    ------------ 여러분 놀라셨져. 블로그 쓰기 귀찮아서 쓰다 말았는데 올라갔네여----------------

     

     

    중간에 휴게소에 들려서 아침을 간단히 했어요.

    더워서 아이스 커피 먹고싶었는데 아이스커피라고 말하니 뭐라뭐라해서 오케오케 했더니

    에스프레소가 나왔어요. 기.승.전 에스프레소. 너네도 대단하다.

     

     

    폼페이에 도착했습니다.

    이날 저희는 대락 35도? 정도였는데 바로 전날이나 그이후에는 거의 40도 이상이였대요 ㅠㅠ

    35도인데도 너어어어무 더워서 저는 가이드님의 말을 거의 듣지 못했어요.

    나중에 친구한테 듣기로는 원래는 코스가 더 긴데 나이드신분들이 많이 계서서 진짜 짧막하게

    폼페이를 돈거래요 ㅠㅠ 미쳤맨

     

    이쯤에서 보는 폼페이 크기. 개큼.

     

     

    폼페이에 가기전엔 폼페이! 하면 뭔가 삭막한 상상만 되었거드뇨

    근데 막상 폼페이에 가보니 생각보다 뭔가 더 좋았어요.

    뭔가 새살이 돋는 도시를 보는기분??? 그리고 예전의 폼페이를 상상하는 재미도 있었구요.

    제 생각보다 훨씬더 좋았던 유적지 입니다.

     

     

    폼페이에서 나와서 바로 앞에 있는 식당에서 다같이 식사를 했어요.

    로마에 있을땐 음식들이 대체로 짰는데 여기는 괜찮았어요.

    피자보니까 또 먹고싶넴 .

     

    이제는 세계절경 1위로 손꼽힌다는 아말피해변을 따라가다가 포지타노를 갑니다!

     

    아말피 해변은 나라에서? 이 도시에서? 인증받은 운전기사만 운전할수 있어요.

    왜냐면 저렇게 사진처럼 엄청 좁고 꾸불꾸불한 도로들이기 때문입니다. 진짜 와~~

    절경이고요. 장관이네요.

     

    힝 너무이뻐 ㅠㅠ 힝힝

     

    힝 무슨 포장마차도 힙해

    앞에언니 힙해 ㅠ 너무 좋아 ㅠ

     

    오금지리고 얼어붙어 콜핱베베.

    여차하면 죽는검다.

     

     

    아니 저는 포지타노가 왜 좋앗냐면요.

    너무 컬러풀해요. 아시나요? 한국 해변가는 생각보다 색이 많아도 뭔가 그 뭔가 그 느낌이있어요.

    약간 정적이고 무채색같고 뭔가 그런데

     

    포지타노는 진짜 너무너무 컬러풀하고, 뭔가 청아하고 ㅠㅠ 왜지? 걍 여행뽕인가??

    무튼 너무 좋았습니다. 레몬소르베는 정말 맛있었지만 걍 2명이서 1개만 드세욤

     

    마지막으로 유람선 타고 포지타노 호로로로로로 한바퀴 돌고

    투어가 마쳤습니다.

     

     

    남부투어는 소문으로만 들어서 너무너무 좋다고 들엇는데

    나중에는 진짜 한번 마음먹구 와보고 시펑요!

     

    사실은 단일투어로도 충분한듯 ^_^!

     

    댓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